Google의 정책 팀은 모바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모든 사용자 (사용자, 광고주 및 게시자)의 경험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여기에는 모바일 게시자의 우려 사항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포함됩니다.이 정책 업데이트에서 해결하려는 한 가지 우려 사항은 이전에 300x250 크기의 광고 단위에 적용한 제한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이 크기 단위에 적용한 제한에 대한 불만을 인식하고 있으며, 2017 년 5 월 2 일부터는이 광고 단위가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 스크롤없이 볼 수있는 부분에 배치되는 것을 더 이상 금지하지 않습니다.신중하게 검토 한 결과 300x250 광고가 사용자 친화적 인 방식으로 스크롤없이 볼 수있는 부분에 구현 될 때 광고가 성가 시거나, 산만하거나, 광고 실적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한을 없앤 후에도 모바일 사이트 레이아웃으로 인해 광고가 페이지 콘텐츠를 스크롤없이 볼 수있는 부분 아래로 밀어 넣어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도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좋은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려면 사이트 콘텐츠가 명확하고 스크롤없이 볼 수있는 부분에서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광고를 게재 할 위치에 대한 도움말은 모바일 웹용 최적화 가이드를참조하십시오.
모바일 친화적 인 사이트를 만드는 것 외에도 모바일 잠재 고객에게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바일 사이트의 디자인, 콘텐츠 및 광고 게재 위치에 집중하면 사용자 참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결과적으로 이는 장기적으로 모바일 광고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광고 구현 모범 사례에 대한 지침은지원 센터.
이것이 긍정적 인 업데이트가되기를 바랍니다.계속 의견을 보내주세요!
게시자 : 게시자 정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John Brown
사용자 댓글과 관련된 위험 관리
2017 년 3 월 27 일 월요일
게시자는 사용자 댓글을 사용하여 토론을 유도하고 독자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최선을 다해 댓글을 통해 독자는 자신의 관점을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기사에 대한 대화 커뮤니티를 만들면 독자가 더 참여하고 사이트가 더 관련성이 있고 유익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아, 모든 댓글 작성자가 의도가 있거나 정보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결과적으로 댓글 섹션은 의제를 추가하거나 불만을 표명하기 위해 사회적 규범을 옆으로 치우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부정적이거나 무례하거나 모욕적 인 댓글은 기사에서 사라지고 궁극적으로 브랜드에 해를 끼칩니다.Google 정책을 위반하는 댓글로 인해 사이트에 더 이상 Google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게시자는 사이트에서 Google을 통해 계속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어떻게 댓글 (또는보다 일반적으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 (UGC)) 정책을 준수 할 수 있습니까?
먼저 게시자는 사이트 또는 앱의 모든 댓글이 Google 광고 코드가 표시되는모든페이지에적용되는모든프로그램 정책을준수하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음을 이해하세요.여기에는 사용자가 페이지에 추가 한 댓글이 포함되며 때로는 증오심 표현이나 노골적인 텍스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이를 알고 있으면사용자 제작 콘텐츠 관리 전략을읽어보십시오.
댓글 또는 기타 형식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활성화하기 전에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사이트 페이지의 댓글을 관리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이므로 어떤 내용에 들어가는 지 알고 있어야합니다.예를 들어 Google 광고가 실행될 수 있도록 정책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댓글을 검토하고 조정해야합니다. Google은 정책 준수를 한눈에 파악할 수있는인포 그래픽을 2016 년에게시했습니다.
다른 옵션 : 댓글에 강력하고 반응이 빠른 컨트롤을 적용 할 수없는 경우 간단한 디자인 변경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체 페이지에 댓글을 추가하고 해당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지 마세요.그렇지 않으면 검토되지 않고 조정되지 않은 공격적이거나 부적절한 사용자 댓글이 게시자 콘텐츠 바로 옆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이는 브랜드를 손상시키고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으며 Google 정책을 위반하게 할 수 있습니다.
댓글과 콘텐츠를 분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 끝에 '사용자 댓글'또는 '댓글보기'와 같은 클릭 유도 문안을 입력하면 사용자가 새 페이지에서 댓글을 열 수 있습니다.새 페이지에서 Google 광고 태그를 배치하지 않도록하여 해당 댓글 옆에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합니다.
Google은 사용자, 광고주, 게시자가 모두 건전한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서 번창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한다고 믿습니다.우리는 각 당사자를 동등하게 평가함으로써 업계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합니다.Google은도움말 센터자료를게시하고,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고, 업계 이벤트에서 연설하고, 게시자 포럼을 제공하고, 사무실에서 이벤트를 주최하여 게시자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책 위반을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모든 클릭 및 노출을 분석하여 인위적으로 광고주의 비용이나 게시자의 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귀하의 계정에 무효 트래픽이있는 것으로 판단되면 귀하의 계정을 일시 중지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계정에서 수익을 공제 할 수 있으며 적절하고 가능한 경우 원천 징수 된 수익을 광고주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정지되는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사이트 및 / 또는 YouTube 채널에서광고 클릭 : 게시자는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거나 수동 방법을 포함하여 인위적으로 노출 및 / 또는 클릭을 부풀리기위한 수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여 테스트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또한 YouTube 게시자는 광고주 비용이 인위적으로 부풀려지지 않도록 자신의 동영상을 볼 때 광고를 건너 뛰어야합니다.
사이트의 애드 센스 광고 게재 위치의경우 광고를 클릭하여 방문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Google 게시자 툴바를 사용하십시오.툴바를 사용하면 무효 클릭의 위험없이 페이지에서 광고 대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광고를 반복적으로 클릭 :친구, 가족, 동료 또는 일반 사용자에게 광고를 클릭하도록 권장하거나 요청하지 마십시오.여기에는 사용자에게 귀하의 사이트 또는 YouTube 채널을 지원하도록 요청하고, 사용자에게 광고 클릭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고, 그러한 행동에 대해 제 3자를 위해 자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계정 정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결된 애드 센스 이메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지 기간 동안 어떤 조치를 취해야합니까?
계정 정지는 무효 트래픽의 원인을 조사하고, 의심스러운 트래픽을 식별 및 차단하고, 깨끗한 트래픽을 보장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수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사이트 트래픽을 가장 잘 이해하고,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도록트래픽을 분할하는 방법을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애드 센스애플리케이션이 비 승인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 인사이트에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음을 설명하고자합니다.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며 사이트에서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사이트에 불충분 한 콘텐츠가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사이트에 텍스트가 충분하지 않거나 사이트가 "공사 중"으로 간주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애드 센스 승인을 받고 사이트에 관련 광고를 게재하려면 Google 전문가가 검토하고 Google 크롤러가 페이지의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페이지에 충분한 텍스트가 있어야합니다.
대부분 이미지, 비디오 또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이 포함 된 사이트는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 템플릿으로 만 구성되고 콘텐츠가 거의없는 사이트는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충분한 콘텐츠가있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애드 센스 프로그램 정책사용자, 광고주 및 게시자를 보호하는 건강한 생태계를 조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oogle 정책은 콘텐츠 기반이 아닌 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하거나 광고 게재 목적으로 특별히 게시 된 페이지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웹 페이지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각 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정확하게 일치시키기 위해 키워드 분석, 단어 빈도 및 글꼴 크기와 같은 요소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의미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Google에서 사용자에게관련성있는 광고를제공 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고품질의 고유 한 콘텐츠가 많이있어야합니다.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거나다른 이유로애드 센스 신청이 승인되지 않은 경우 신청을 수정하거나 사이트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을 시작한 후 6 개월 동안 5 백만 개 이상의 급여 담보 대출 광고를 비활성화했습니다.
둘째, 불량 광고를 더 빨리 발견하고 비활성화 할 수 있도록 기술을 강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클릭 유도 수법'광고는 종종 사용자가 유해한 소프트웨어 나 멀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클릭하도록 사용자를 속이는 시스템 경고로 표시됩니다.
2016 년에 Google 시스템은 '속임수'로 총 1 억 1,200 만 개의 광고를 감지하고 사용 중지했습니다.
클릭, "6 배 더 2015 년에 비해나쁜 광고 다음은 몇 가지 더 예를 들면 우리는 2016 년에 대해 조치를 취 :불법 제품에 대한 광고온라인에서 발견되는 가장 일반적인 나쁜 광고 중 일부는 불법 활동이나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입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의약품에 대한 나쁜 광고에 대한 정책을 가지고 있었지만 작년에 우리 시스템은 온라인에서 증가를 감지했습니다.
2015 년 1,250 만 건에서 증가한 6,800 만 건 이상의 불량 광고를 사용 중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운영 국가에서 규제 기관의 적절한 승인없이 도박 관련 프로모션을 광고하려는 시도가 더 많이 발생했습니다.
2016 년에 불법 도박 위반에 대한 1,700 만 개 이상의 불량 광고를 삭제했습니다.
불법 도박 위반으로 1,700 만 개의 광고 삭제
오해의 소지가있는 광고 Google이 제공하는 광고에 현혹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사람들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사전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일부 광고는 "이 희귀하고 피부를 먹는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까?"와 같은 잘못된 정보를 사용하여 의도적으로 사람들을 오도하여 클릭 및 조회수를 유도하려고합니다.
또는 손가락을 들지 않고 3 일 만에 50 파운드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알약과 같은 기적적인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2016 년에 우리는 사용자를 속이고, 오도하고, 충격을주는 나쁜 광고를 거의 8 천만 개 삭제했습니다.
모바일의 나쁜 광고 휴대 전화를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갑자기 경고없이 앱 스토어에서 들어 본 적없는 앱을 다운로드하게된다면 '셀프 클릭 광고'가 비난받을 수 있습니다.
2015 년에 우리는 이러한 나쁜 광고를 수천 개만 비활성화했습니다.
하지만 2016 년에 저희 시스템은 전년 대비 크게 증가한 23,000 개 이상의 자체 클릭 광고를 감지하고 비활성화했습니다.
시스템 게임을 시도하는 광고 나쁜 행위자는 체중 감량 보조제 또는 급여 담보 대출과 같은 특정 제품에 대한 광고가 Google 정책에 의해 허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므로 시스템을 속여서 광고를 통과 시키려고합니다.
작년에 우리는 탐지 시스템을 의도적으로 속이려는 시도로 인해 거의 7 백만 개의 불량 광고를 삭제했습니다.
2016 년에 우리는타블로이드 클로 커의 등장을 보았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사기꾼은 뉴스를 가장하여 시스템을 속이려고합니다.
클로 커는 종종 정부 선거, 유행하는 뉴스 기사 또는 인기있는 유명인과 같은시기 적절한 주제를 활용하며 광고는 뉴스 웹 사이트의 헤드 라인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Ellen DeGeneres와 외계인에 대한 이야기를 클릭하면 뉴스 기사가 아닌 체중 감량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클로 커와 싸우기 위해 우리는 사기꾼들 스스로를 제거하고 그들이 우리에게 다시 광고하는 것을 막습니다.
2016 년에는 타블로이드 클로킹으로 1,300 개 이상의 계정을 정지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유형의 나쁜 광고는 사람들이 클릭하기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수의 사기꾼은 많은 나쁜 광고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
2016 년 12 월 타블로이드 클로킹을 한 번만 훑어 보는 동안, 우리는 일주일 동안 온라인에서 2 천만 번 이상 본 광고를 담당했던 22 개의 클로 커를 제거했습니다.
타블로이드 클로킹으로 1,300 개 이상의 계정 정지
악성 사이트 홍보 및 수익 Google 정책을 위반하는 광고를 발견하면 위반 여부에 따라 광고 또는 광고주를 차단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광고에서 홍보하는 웹 사이트 (사람들이 클릭 한 후 보게되는 사이트)를 중지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에 5 백만 개 이상의 급여 담보 대출 광고를 비활성화했지만 급여 담보 대출을 홍보하는 8,000 개 사이트에도 조치를 취했습니다.
다음은2016 년에불량 사이트에서 발견 된일반적인 정책 위반의 몇 가지 예입니다.
체중 감량 사기와 관련된 콘텐츠 및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47,000 개 사이트에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로 인해 15,000 개가 넘는 사이트에서 조치를 취하고 맬웨어를 포함하는 광고 90 만 개를 비활성화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조 디자이너 시계와 같은 모조품을 광고하려는 시도로 약 6,000 개의 사이트와 6,000 개의 계정을 정지했습니다.
모조품 판매 시도로 사이트 6,000 개 및 계정 6,000 개 삭제 게시자와 웹 사이트 소유자는 애드 센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사이트와 콘텐츠에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창출하므로 Google의 콘텐츠와 검색 네트워크를 광고주, 사용자 및 게시자를 위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기위한 엄격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게시자가 Google 정책을 위반하면 사이트에서 광고 게재를 중단하거나 계정을 해지 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은 가짜 학위 또는 표절 된 학기 논문을 구매하는 사이트와 같이 다른 사람을 속이는 데 도움이되는 사이트에 애드 센스 게시자가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금지하는 오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과 이유는 AdMob 및 YouTube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Google 광고 솔루션 제품에 적용됩니다.
다음은 이의 제기를 작성하는 데 유용 할 수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계정 폐쇄의주요 원인을검토합니다.이러한 이유가 귀하와 귀하의 콘텐츠에 적용되었는지 생각해보십시오.친구들이 귀하의 광고를 너무 많이 클릭 했습니까?무효 활동이 급증한 트래픽을 구매하셨습니까?활동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콘텐츠 및 / 또는 행동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데스크톱 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및 / 또는 모바일 앱에서 광고 구현을 검토합니다.일반적인 사용자 여정이 어떻게 될지 생각해보고 광고 구현으로 인해 사용자가 실수로 광고를 클릭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의 제기 양식에 사용 중지 된 애드 센스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이렇게하면 계정을 찾고 이의 제기 처리 시간이 지연되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해 무엇을 변경할 것인지 알려주십시오.다시 한 번, 계정 폐쇄의 주요 원인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어떤 시스템이나 행동을 취했습니까?예를 들어 광고 구현을 어떻게 조정했는지, 트래픽 소스를 평가했는지, 콘텐츠를 올바르게 테스트하기 위해 테스터를 고용했는지 등을 알려주세요. 이의 제기에 대한 정직함에 감사드립니다.
게시자는 온라인 광고 생태계의 중요한 부분이며, 사용자를 만족시키고 참여시키는 동시에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게시자가 매력적인 콘텐츠와 유용한 리소스를 제공하면 디지털 생태계의 모든 사람이 혜택을 받고, 이는 광고주가 콘텐츠 공간에 입찰하도록 인센티브를 부여합니다.
오늘은 게시자 사이트에서 광고가 비활성화되면 어떻게되는지, 항소를 제출해야 할 때, 그리고 항소를 성공적으로 처리하기위한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Google 정책은 사용자, 광고주 및 게시자를 보호하는 건전한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2014 년에 대다수의 게시자 (> 98 %)는아니당사로부터 정책 위반 통지를받습니다.
건강한 생태계를 보장하기 위해 Google은 광고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정기적으로 애드 센스 사이트를 검토합니다.
우리는 정교하고 자동화 된 시스템과 수동 검토를 조합하여 위반 사항을 식별합니다.
정책 위반을 받았거나 웹 사이트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 된 경우도움말 센터를 확인하고프로그램 정책을검토하세요.위반 사항을 수정하고 이의를 제기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의 제기를 제출해야하는 경우 유용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반 사항 이해.정책 위반 알림을 받으면 위반을 설명하는 스 니펫이 포함됩니다.더 자세한 정보를원하시면도움말 센터에있는프로그램 정책을 방문하십시오.또한포럼에서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최우수 사용자는 많은 정책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좋은 조언을 제공하는 데 종종 도움이됩니다.
2. 전체 사이트 확인.수신되는 각 알림에는 위반 사례가있는 링크가 포함됩니다.여러 페이지에서 동일한 위반이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3. 향후 변경 사항을 알려주십시오..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어떤 시스템을 설치 했습니까?예를 들어 필터를 어떻게 업데이트했는지, 검토자를 고용했는지 또는이 특정 정책에 대해 어떻게 익숙해 졌는지 알려주세요.
4. 광고 코드 예제와 함께 URL 보내기.콘텐츠 위반이있는 경우 변경 한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보내주십시오.페이지에서 애드 센스 광고 코드를 간단히 제거하거나 최후의 수단으로 위반 사항으로 신고 된 페이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광고 구현 위반이있는 경우 수정 된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보내주세요.
5. 큰 그림을 이해하십시오.Google의 정책 조치에 항상 동의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용자, 광고주 및 게시자의 전체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귀하의 성공은 우리에게 중요하며, 귀하의 사용자를 만족시키고 참여시키는 동시에 귀하가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게시자가 매력적인 콘텐츠와 유용한 리소스를 제공하면 디지털 생태계의 모든 사람이 이익을 얻고, 이는 광고주가 사이트의 공간에 입찰하도록 인센티브를 부여합니다.
경고를 받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경고 메시지를 받으면 다음 단계에 따라 가능한 한 빨리 위반을 수정하십시오.
경고 메시지의 지침을 매우주의 깊게 읽고 신고 된 정책 위반이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해당하는 방식을 이해하십시오.
최선의 방법은 위반 페이지에서 Google 애드 센스 코드를 제거하는 것입니다.전체 웹 사이트에서 Google 애드 센스 코드를 제거 할 필요는 없으며 위반 페이지 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페이지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 수 없거나 확실하지 않거나 Google 광고로 페이지에서 계속 수익을 창출하려면 애드 센스 정책을 준수하도록 위반 콘텐츠를 수정하거나 제거하세요.
사이트의 여러 페이지가 정책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모든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가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Google 광고가있는 페이지의 사이트에 새 콘텐츠를 추가 할 때 이러한 페이지가 Google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세요.경고 이메일에는 웹 사이트의 위반 페이지 URL이 포함되어 있지만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에도 위반 사항이있을 수 있습니다.모든 사이트와 페이지를 검토하여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위반 사항을 해결하기위한 일정은 어떻게됩니까? 경고를 받으면 즉시 시간을내어 Google 애드 센스 코드가 구현 된 페이지를 검토하고 Google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위반 사항을 수정하거나 위반 페이지에서 광고 코드를 삭제하면 Google에 문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고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애드 센스가 웹 사이트를 비활성화하고 무작위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Google은애드 센스 도움말 센터에서 찾을 수있는 정책 위반 사항을 검토 할 때 자세한 지침을 따릅니다.
먼저 경고를 보내지 않고 사이트에 대한 광고 게재를 중지 한 적이 있습니까? 먼저 경고를 보내지 않고 사이트에 대한 광고 게재를 중지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사이트가 존재하므로, 독창적이고 관련성이 높은 고유 콘텐츠를 만들어 사용자가 계속 참여하여 더욱 많이 읽도록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등 여러 가지 페이지 요소의 구성 방식을 고려합니다. 레이아웃은 방문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팁을 얻으려면 애드센스 블로그의웹사이트의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세 가지 단계를 참고하세요.
방문자가 댓글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사이트를 사용하고 콘텐츠를 읽어 본 사용자의 의견은 지속적인 사이트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참고: 댓글을 허용하는 경우 애드센스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고 부적절한 콘텐츠가 포함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할 준비가 되셨나요?#위 질문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신다면 이제애드센스에 가입 #도움말에 대한 의견 #여행 사이트의 경우 탐색 메뉴를 다음과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여행 지역 #갤러리 #리뷰 #회사 소개 #컴퓨터 프로그래밍 사이트의 경우 탐색 메뉴를 다음과 같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C++ #PhP #자바스크립트 #초보자 #회사 소개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이 탐색 메뉴를 통해 사이트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직관적인 사이트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사용자 환경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세요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독창적이고 흥미롭나요 충성도 높은 사용자층을 확보하려면 그만큼 가치 있고 독창적인 콘텐츠가 매우 중요합니다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사이트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팁과 조언을 얻으려면 애드센스 블로그의뛰어난 웹사이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세 가지 단계를 참고하세요 #다른 사이트의 글이나 #소스 코드를 사용한 동영상 삽입 같은 외부 리소스를 사용할 때는 주의 #이 경우에는 전문 지식이나 #개선 제안 #리뷰 개인적인 의견 #고유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 #Google 게시자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스크랩한 콘텐츠나 저작권 보호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정책 위반에 해당되며 광고 게재가 중단되거나 계정 해지 사유 #도움말 #커뮤니티에 질문하기 #커뮤니티 #전문가의 답변 받기 #Google 지원 담당 인력의 안전을 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 조치로 인해 일부 지원 옵션의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메시지는 상황이 바뀌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자격 요건 #사이트 페이지가 애드센스 사용에 적합한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애드센스 자격요건 #사이트에서애드센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방문자와 관련성이 높고 만족스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고유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애드센스에 가입하기 전에 먼저 페이지의 상태가 양호한지 살펴보는 것 #다른 사이트의 글이나 소스 코드를 사용한 동영상 삽입 같은 외부 리소스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세요 #전문 지식이나 개선 제안 리뷰 개인적인 의견 등 고유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 게시자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스크랩한 #콘텐츠나 저작권 보호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에는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정책 위반에 해당되며 광고 게재가 중단되거나 계정 해지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